본문 바로가기

인크래더블 India

인도 맥간, 먹고 먹고 또 먹고

 

인도 맥간, 먹고 먹고 또 먹고

2011.5.31 ~ 6.3

 


 

 

나의 짧은 지식으로 맥그로드간지는

많은 여행자들이 베스트로 꼽는 곳이고

티벳의 망명정부이고 줄여서 맥간이라고 하고

티벳의 모습과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요정도!!

 

나마저도 맥간이 매력에 빠져

여행의 마지막 9일을 맥간에서 마무리 했었다

 

 

 

다쌍 ★★★★★

유명한 맛집 '다쌍' 양고기 모모국

 

 

 

다쌍의 아침세트  ★★★☆☆

저렴하지만 뭐가 아쉬운 맛

 

 

 

'감사합니다' 라떼 ★★★★★

 

 

카페에서 보는 맥간의 풍경들

 

 

 

 

 

길거리 '모모' ★★★☆☆

저렴한 가격이라 고기가 안보인다

 

 

 

길거리 묵사발 ★★★★★

맥간의 별미! 특히 남걀사원으로 가는길에 있는 집이 유명

세군데서 먹어봤는데 집집마다 특색이 있고  맛있었다

 

 

 

 

스님이 추천해준 로컬식당★★★★☆

저녁으로 '뗌뚝과 모모'

맥간에 있는 현지음식은 모두 로컬식당이지만 여기는 맛이 제대로 로컬이었다

양고기 냄새가 찐하다~~~ 

 

 

 

 

호텔 티벳 빵집 ★★★★☆

다른 빵집보다 비싸다

그치만 맛은 있다

 

 

 

 

지미스 키친 까르보나라 ★★★☆☆

뻑뻑한 크림 스파게티 소스가 부족해 ㅠ 

 

 

 

야크 레스토랑 양고기 모모 숩 ★★★★☆

다대기가 제대로야~

 

 

 

닉 키친 레몬치즈 케이즈 ★★★☆☆

 

 

 

남걀카페 ★★★★★

다양한 피자로 유명하다

 

 

 

 

 

도깨비 나라

양념통닭 ★★★★☆

모듬김밥 ★★☆☆☆ (밥이 떡)

잡채밥 ★★★☆☆ (면이 너무 불음)

 

 

 

 

 

사진은 없지만 진짜 바닐라 아이스크림(잎에싸서 고명이 올라가져 있는 한입거리)

내가 알던 아이스크림 맛이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