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으른 주부의 레시피

바이마르 디지털 멀티에어프라이어(VMK-1829A)

제품명​​ : 바이마르 디지털 멀티에어프라이어(VMK-1829A)
제조사 : 바이마르코리아
용량 : 4.4L
장점 : 360도 회전 에어프라이어


몇년전 에어프라이어가 첨 나왔을때
튀김은 기름에 튀겨야 제맛이지 라는 생각에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요즘엔 없는 집이 없다는 에어프라이어를 드디어 나도 가지게 되었다 ㅋㅋ
독일브랜드라 디자인도 독특하고 바이마르에서 자체생산한다는 360도 회전 에어프라이어!!
그동안 360도 회전 에어프라이어는 본적이 없었다.

에어프라이어 라길래 튀김에 한정된 요리만 되는줄 알았는데
요즘엔 즉석식품, 냉동식품도 잘 나오고 생선, 고기 조리도 가능하니까 더 선호하게 된것같다


딱맞는 스티로폼에 안전하게 배송되어온..


큰 구성품은 에어프라이어, 주걱, 계량스푼(이건 왜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ㅋ)


분리가능한 상세구성품은 뚜껑, 360도 돌아가는 패들(?), 팬틀(손잡이가 있음), 거름망
특히 360도 돌아가는 패들이 있어 자동으로 내용물이 저어진다는게 아주 획기적이다 ㅋㅋ



제품이 견고하고 딴딴해 보인다

 

요래오래 분리가 가능하다는 점~~~ 아주 좋아 ㅋㅋ
특히 팬틀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90도로 들어올려주기만 하면 손잡이가 탁!하고 걸린다.
그래서 팬틀을 쉽게 들어올릴 수 있다.


소박한 삼겸살(500g) 상차림
엄마가 담아준 장아찌들과 같이 담근 김장김치


삼겹살을 세팅하고...
작동법은 매우 쉽다 전원버튼 누르고 위 아래 화살표를 이용해 15분 맞추고 전원버튼을 누른다
(전원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2,3초 지나면 자동시작이 되더라)
1~59분까지 설정할수 있다


돌아간다~ 돌아간다~
마늘을 너무 일찍 넣어서 중간에 다시 꺼냈다는ㅋㅋ
뚜껑이 투명이라 익은정도를 확인하기 좋다
오호~~장점이다 ㅋ
(두번째 구울때는 더 빨리 구워진다)


뒤집어서 10분 설정(탈거 같아서 7분만 구웠음)
공기순환방식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빨리 익는다
아!! 뚜껑이 온도 설정부분에 갈수록 뜨거우니 주의해야할거 같다 ㅠ 뚜껑 손잡이 부분은 따뜻할 정도?의 온도

고기는 항상 남편이 굽는데 고기 한번 먹고나면 가스렌지며 온 주방에 기름이 장난 아니게 튀는데 이건 기름이 안튀어서 너무 좋다고 ㅋㅋㅋ


 


에어프라이어 첫 삼겹살 ㅋㅋ
삼겹살도 삼겹살이지만
마늘 너무 맛있게 구워진거 아냐 ㅋㅋㅋ


두번째는 삼겹살은 잘라서 구워보았오!
(잘라서 구으니 더 잘 익는다)


​​​​

마늘 맛있어서 뒤집을때 왕창 넣음 ㅋㅋ


 

노릇노릇 잘 구워지는 중...


두번째는 더 성공적!!!



바이마르 디지털 멀티에어프라이어 상세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