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칼미아 블랙&화이트 모공 브러쉬] 내 피부의 모공 지킴이

 

 

칼미아 외형은 쉼표 모양이네요!

내 피부에 쉼표를~ ㅎㅎㅎ

 

 

 

 

정말 부드러워 보이죠?

약 31만개의 극세사 미세모들이 아주 촘촘하게 박혀져 있어요!

떨빠짐도 전혀 없고 이정도 부드러움이면 내 피부와 접촉을 되겠다 싶었죠~ ^^

 

예전에 실리콘으로 된 것도 써봤고,

칼미아처럼 모로된 페이스 브러쉬도 써봤었는데..

개운함도 없고, 효과도 없어 꾸준히 사용하지 않았는데..

 

칼미아는 사용하고 난 바로 담날부터 기름이 확 줄은것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피지와 모공관리는 따로 해주면서 칼미아를 같이 사용하면 훨씬 좋은 효과를 볼수 있을거 같아요! 

 

 

 

저는 지성피부라서 주 5회를 사용했더니...

얼굴이 점점 건조해 지더라구요 ㅜ,ㅜ

뭐든 적당히 해야하는데 넘 욕심 부렸나봐요 ^^;;

이제는 이틀에 한번씩 ! 주 3만 해야겠어요오~

 

 

 

 

체험단 신청하면서 당첨안되도 구입해서 써봐야겠다 했었는데 당첨이 되었어요!

미즐닷컴에서 할인가격이 28,000원이네요!

20% 할인됐다 해도 모공 브러쉬치고는 가격이 있는편이지만 효과가 있는 만큼 사용해 볼만해요 ^0^